어느날 인스타를 돌아보다가, 굿맘육아교실&산모교실을 보게되었다.

휴직하고 나서 특별한 이벤트에 목말라 있을 때여서, 당장 바로 신청!! ㅋㅋ

 

몇 주가 지나고 당첨자가 발표됐는데, 산모교실은 연락 안오고

육아교실만 연락이 왔다!!! (동일한 회사에서 주최하는 거라, 한번만 참석 가능하기에 당연한 결과ㅋㅋ)

 

사실, 산모교실 보단, 육아교실이 더 끌렸고,

참가선물도 훨씬 좋다는 거!! ㅋㅋ

(육아교실 참가선물은, 낮잠이불세트, 폴더침대, 어린이집 준비물 등등 가격대가 대체로 높다!!)

 

행사 당일날, 어린이집 등원을 시키고

바로 버스타고 행사장으로 갔다,

10시부터 입장인데 도착시간 9 57!

1등이다…… ㅋㅋ

 

 

 

2등으로 온 엄마랑 거의 동시 입장이었는데,

젤 첨으로 왔다고

사회자로부터 손수건 선물 하나 득템!!  ㅋㅋ

 

 

육아교실 행사는

          • 1부  강의 : 아이를 위한 제테크 내용

          • 2부  강의 : 스마트폰 중독 예방을 위한 내용

으로 진행되었다.

 

 

 

1부 강의는 강사님의 말솜씨가 너무 좋고 재밌어서 또 듣고 싶었다. ㅋㅋ

 

원래 목적인 상품소개는 한시간 반동안의 강의 끝에만 소개해주시고,

현재 초딩 & 중딩의 아빠로서의 팁과 알뜰한 살림을 위한 소소한 습관 등과 같은 유익한 내용을 엄마들에게 전달해주셨다.

여러 강의를 들어봤지만, 엄지척 이야기꾼!

 

소개해준 상품은 KDB 생명에서 올해 나온 유니버셜인데,

플러스자금이라는게 있어서 땡겼다!

3년 지나면 원금의 3%, 4% 5%, 5~10 7%, 11~15 8%, 16~20 10% !!!

 

 

 

 

요즘 같이 수익률 낮을 때 따로 들만한 적금이 없는데,

괜찮은 거 같아서 상담을 받아보았다.

남편이랑 따로 더 상의를 해봐야겠지만,

이미 장기저축들이 많고,,,,,

장기를 좋아하지 않는 성향이라, 고민을 좀더 해봐야 할 듯..

 

 

 

 

2부는 아이들의 스마트폰 중독을 예방하기 위한 부모의 자세 및 행동에 대해 강의를 해주셨다.

쉬는 시간에 제테크 상품 설명 듣느라, 강의 중반부부터 듣게 되었는데

너무너무 아쉬웠다…..ㅠ ㅠ

 

 

 

집에서 딸이랑 있을 때, 내가 뭔가를 해야하거나 하고 싶을 때

너무 쉽게 핸드폰 동영상으로 조용히 시켜버렸던 나..

사랑하는 우리딸에게 너무 미안했다.

되도록이면 다른 놀이를 만들어주고,

내가 할 일은 어린이집 간 후나, 자고 있을 때 해야겠다!!!

 

 

 

 

 

 

오늘 받은 선물!!

손수건 3개 받았다. ㅋㅋㅋ

첫번째는 입장 1,

두번째는 임산부

세번째는 뭐였더라…..기억이 안난다..

 

 

 

 

암튼,

나중에 참가선물이 택배로 오면 또 올려봐야겠다 ㅋ

폴더침대는 우리 둘째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