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만삭, 신생아, 50일, 100일을 찍었고,
앞으로도 몇번의 촬영이 더 남았지만,
너무 만족스러워서 일케 후기를 남기게 되었어요^^


하남에 이사온 후 둘째가 생겨, 만삭 사진 찍을 무렵에
베이비스튜디오를 알아보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포베이비'를 알게 되었어요!

<위치>

 

 

 


그 친구랑 실제로 강동구랑 하남에 있는 사진관을
같이 투어했는데, 크게 와닿는 곳이 없었어요.
그러다가 친구가 인스타에서
지인이 올린 아기사진이 예쁜곳이 있었다는걸 떠올려서,
마지막으로 여길 방문하게 되었고,
최종적으로 '포베이비'를 선택하게 되었어요!ㅎ

원래 강동구 길동에 '사진속 아이들'이라는 곳이
미사로 이전한거라,
길동 지나다니다가 봤다며
여길 아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ㅎ


암튼, 포베이비는 야외촬영이 가능하고,
아기사진 경력도 거의 우리나라 최초급이시고,
자연광 배경을 쓰는게 가장 맘에 들더라구요~

첫째때는 컬러풀한 옷 입고, 아기자기한 컨셉들로 사진을 찍어서
몇년 지나니 좀 촌스러웠는데,

자연광에 화이트& 베이지 느낌이면,
오래봐도 안 질릴거 같았어요!







첫째 사진도 너무 예쁘게 찍어주시고,
컷도 많아서
너무너무 감사했답니다~


아기 잘나오게 보조해주시는 이모님들은,
여태 찍어본 사진관들 중에선
정말 최고였어요!
아기 정말 잘 봐주세요~


아기가 정말 빨리커서 아쉬운 순간들이 많고,
첫째도 예쁜모습 같이 남겨주고 싶어서 큰돈 썼지만,
절대 후회감은 안드네요^^


아, 돌사진 찍으면 예쁠 야외 한옥 스튜디오 공사중이었어요!

스튜디오 고민하시는 분은 여기 한번 방문해보세요~
여기 강추합니다~^^


+ Recent posts